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화장품 ~ 미스트, 핸드크림 수분크림
    패션뷰티 2020. 8. 1. 11:31

    요즘 새로 사용하는 몇 가지 화장품...

    지금보니 다 기초제품 뿐이네요 ...

    화장을 안하는게 아닌데 '-'

    색조는 추가된게 따로 없어요

     

     

    친구가 추천을 해줬던 샤넬 에센스 미스트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그래도 한번 사보자 ~ 고민 끝에 결정

     

    샘플 챙겨준게 더 신남 ㅋㅋ 

    그냥 수분 미스트도 아니고 에센스 미스트라니... 

    성분표를 보고 깜놀 했네요 

    메인은 물과 진저, 카멜리아.. 57유로.. 마케팅에 향기나는 물을 사왔다고 놀림받음 ㅋ

     

    아직 사용하는 것들이 남아 있어서

    샀지만 오픈을 못한 것들

    줄리크 핸드크림은 워낙 유명한거라 ㅎㅎㅎ 

    지금 잘 사용하고 있는건 로즈버드 살브 립밤인데 

    자기전에 잘 이용하고 있는 중...

     

    마찬가지로 달팡 수분크림...

    요즘 장마라 수분크림을 쓸필요가 있을까 싶긴 하지만

    그래도 에어컨 예약취침해놓으면 집이 건조해지는건 어쩔 수 없어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