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질방귀와 섹스리스 개선을 위한 여자케겔운동은
    여성 2020. 8. 8. 19:33
    질방귀란?

    외부에서 유입된 공기가 한번에 밖으로 뿜어져 나가게 되어 방귀를 뛰는 듯한 소리를 내게 되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원인들로 인해 노화나 출산, 운동부족 등의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이로 인해 횟수가 줄거나 성적매력이 감소해 실제로 부부관계가 줄어드는 주된 원인 중 하나로 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여성불감증은 심리적, 정서적 불안으로 인해 초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과거만 하더라도 사람의 성생활을 입 밖으로 이야기 하지 않았지만, 시대가 변화함에 따라 이제 숨기거나 부끄러운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제는 삶의 이런 측면의 중요성을 사람들이 인식을 하며 섹스리스와 질방귀 등을 개선하기 위해 여자케겔운동 또한 많이들 실시합니다.

     

    그런데 이 여성불감증이라는 것은 부부관계에 있어 적신호를 나타내게 되며 중년여성에게는 정말 흔하게 발생할 수 있는 일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중년여성 약 50%이상이 성기능장애를 겪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성기능장애란 질근육의 수축력이 떨어지거나 불감증 등 이 있으며 이것은 부부관계의 기피로 가정불화까지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꼭 개선해야합니다. 

     

    혹시 ? 내가 성기능장애는 아닐까? 한번 체크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이러한 성기능장애를 치료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술이나 수술을 통해 개선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외에도 질근육강화운동, 다른 말로 여자케겔운동을 통해 개선을 하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방법들로 통해 내 몸을 관리하며 섹스리스를 개선하기도 합니다. 

     

     

     

     

     

    오르가즘이란?

    여성의 경우 보통 자궁 경부 등을 자극해서 도달하게 되며 때로는 여성의 요르가즘이 남성보다 더 큰 것처럼 묘사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여러 연구 결과 남성과 여성의 오르가즘은 생물하적으로 큰 차이가 없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여성불감증 등으로 인해 여성이 연기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남성들이 이를 눈치채지 못할 것이라 혹은 모를 것이라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지만 잠자리에서 변화가 생긴 상대방을 모를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당연히 부부관계나 반대로 남성의 입장에서도 피부로 닿는 느낌이나 신체적 변화로 인해 부부관계나 횟수에 악영향을 미치고 이러한 악순환이 돌고돌아 반복이 됩니다.

     

    이러한 악순환의 연결고리를 끊어내야 합니다.

     

     

     

     

    "신혼때 느낌 그대로!"

    나이가 들면서 점점 수축력도 떨어지는 느낌을 받으면서 자연스레 남편과의 잠자리 횟수도 많이 줄어들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제는 스스로 자신감도 많이 찾게 되었고, 남편과의 사이도 많이 좋아져서 너무 행복합니다.

    김OO | 주부 | 55세
    "촉촉하고 탄력 있는 여자로... !!"

    바쁜 직장생활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겪다보니... 남편과 관계 시에 원인 모를 냄새와 건조함으로 인해서 힘들었는데 상당믈 받고 관리를 받다보니 고민해결 ! 여자는 관리하기 나름이라는 말이 새삼스레 떠올랐도 맞는 말이라 생각이 들었어요.

    이OO | 회사원 | 42세

     

     

    우리가 흔히 말하는 '자기관리'라 하면 나의 건강이나 체력, 외모, 분위기를 뜻하기도 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 또한 끊임없이 관리를 해야하며 이를 위해 규칙적인 생활, 절제를 통해 가꾸어 나가야 합니다.

     

    "고민이라 생각이 들면 실천하라."

     

    이 글을 읽으신다면 전 속으로 고민은 그만, 고민해결을 위해 실천으로 옮기셔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